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추천 맛 비교 리스트

by 밀리말리 2023. 2. 3.
728x90
반응형

초콜릿의 유래

초콜릿은 향긋한 음료에서 시작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중미 고대 마야인들이 처음 음료로 마시던 것이 유럽에 소개된 후 설탕이 첨가되기 시작했답니다. 향긋함에 달콤함까지 ~ 그야말로 사람들은 초콜릿에 더 매료되기 시작했죠. 현대에서는 초콜릿이 디저트일 뿐만 아니라 감사, 사랑의 선물 혹은 다른 선물과 함께 포장하기도 합니다. 작가의 작품으로도 전시될 정도로 예술 분야까지 활용되고 있기도 하죠. 

 

 

1. 수제 초콜릿

E 루시 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

정성을 담은 수제 초콜릿을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 싶어요. 수제초콜릿을 직접 만들어보면 생각보다 쉽고 예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여러 가지 모양 중 큼직하고 다양하게 취향껏 꾸밀 수 있는 바크초콜릿! 시각적인 재미와 고급스러움이 함께 느껴진답니다. 재료를 하나하나 구매해도 좋지만 입문자에게는  diy 세트가 아무래도 실패 확률이 적겠죠!

2. 맛있는 초콜릿 4종 리스트

벨지안, 메르시, 페레로로쉐, 길리안 시쉘

 

벨지안 트러플 오리지널 모양은 얼핏 뭐 같지만  단 맛을 좋아하지 않는 남자친구라면 벨지안 트러플 오리지널을 추천드려요.  겉면의 부드러우면서 카카오의 쌉싸름한 맛이 강하고 안에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한 초콜릿이 안에서 기다립니다.  코코아 파우더와 은은한 트러플 향의 초콜릿이 어우러지면서 내는 부드럽고 쌉싸름하면서 달콤한 맛에 매료되어요.

 

 

 

메르시는  밀크, 다크크림, 마지팽, 다크무스, 헤리즐넛 아몬드, 헤이즐넛 크림, 프랄린크림, 커피 앤 크림 8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그러기에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초콜릿 자체를 좋아하고 다양한 맛에 호기심이 있는 남자친구라면 메르시를 추천합니다. 

 

 

 

발렌타인 데이하면 바로 떠오르는 페레로로쉐

금색 포장이 고급지기도 하고 아몬드 조각과 어우러지는 초콜릿이 일반적으로 인기가 많은 맛이지요. 어쩌면 너무 흔해서 특별함을 덜하다고나 할까요~

 

 

 

길리안 시쉘

조개모양의 초콜릿으로 재밌는 모양, 그러나 절대 해산물 맛은 아니죠.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져서 단맛이 강한 편이에요. 화이트 초콜릿의 단 맛을 제대로 좋아한다면 길리안 시쉘도 맛있어할 거에요. 

 

 

양보다 질!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취향에 맞는 맛으로 결정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