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뷰/음식 정보 리뷰

유재석 배홍동 비빔면 맛은?

by 밀리말리 2021. 3. 31.
728x90
반응형

3월 11일 새로운 비빔면이 출시됐다. 배홍동 비빔면 그 맛은?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인 유재석~ 유재석의 부캐는 어디까지일까요? 유재석 씨를 보면서 나 또한 지금의 모습과 또 다른 인생들을 살아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좀 간절하게요^^ 농심에서 출시한 새로운 비빔면 배홍동비빔면. 유재석 씨가 광고를 하면서 또한 배홍동 유 씨 부캐로 등장했습니다.  라면 봉지 디자인도 러블리한 데 유재석 씨 의상도 같은 콘셉트로!

뭐지 이 러블리함은???????

배홍동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재료로 하여 깔끔하고 재료가 모나지 않은 게 특징입니다. 모나지 않았다는 표현을 달리 하자면 자극적인 맛이 없이 재료끼리 잘 어우러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4개들이 세트로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제가 구매한 걸 보고 가족들이 격하게 반응하여 보자마자 뜯어 버렸습니다. 아하하하하

저는 사실 배홍동 비빔면이 출시된 걸 뒤늦게 알았습니다. 작년부터 마트를 직접 가기보다는 온라인을 이용해 주문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이마트를 이용하는데 홈플러스에서 돌아오라며 컴백 쿠폰을 보내주었습니다. 무려 10%나 할인되는 쿠폰을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에서 시장을 보던 중 농심 배홍동 비빔면 4개입 행사상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포장에서부터 눈길이 가고야 마는데 농심이라니~ 뭐 라면은 농심 아니겠습니까? 농심에서 신제품이 나오면 일단 맛은 보는 편입니다. 믿고 먹는 농심이랄까요?  행사 중이라 4개입에 2980원 1개당 745원입니다. 더 디테일하게 계산하자면 저는 10% 할인쿠폰을 사용했으니 여기서 10% 더 에누리받고 구매했지요.

하나는 이미 끓이는 중이고요. 그 사이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배홍동 비빔면을 찍어 두었습니다. 비빔면 디자인을 누가 했는지 참으로 참신합니다. 레트로 풍이면서도 사랑스러운 ~ 제가 도트무늬를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유재석 배홍동 비빔면 내용물

면발은 보통의 비빔면과 같이 가늘고 하얀 편입니다. 면발이 유독 더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137g으로 팔도 비빔면보다 7g이 더 많은 데요. 이게 그리 큰 차이 같진 않은데 끓이고 보면 양이 더 많다는 게 눈에 보입니다. 

스프는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고소한 참깨 토핑 2가지인데요. 비빔장에서 재료의 맛이 어우러진 특징은 숙성시켰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얼른 달려가 봐야겠어요.!

 

배홍동 비빔면 영양정보

 

나트륨 함량은 1350mg 확실히 일반 라면보다는 높네요. 그리고 585kcal로 먹고 배고픈 거 대비 칼로리는 높은 편이죠. 비빔면 먹고 배부른 사람 있을까요????? 있다고요????

뭐 영양을 따지자면 비빔면에 오이 등 야채도 넣어주고 삶은 달걀 하나는 올려 줘야겠지요. 

비빔면이 맛있는 동네라는 배홍동도 실제 존재하지 않는다는 데 왠지 비슷한 곳이 있을 것만 같아요. 

배홍동 탄생 비화?

여기 QR코드를 찍으면 알 수 있는데요. 농심의 연구원과 브랜드 마케터가 무려 1년 동안 전국의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배홍동 비빔면을 완성했다고 해요. 비빔면 좋아하는 저는 농심의 연구원과 브랜드 마케터가 참 부럽네요. 

 

유재석 배홍동 비빔면 조리법

조리법이라고 해야 별다르지 않습니다. 끓는 물 600ml에 넣고 3분간 끓이기 그리고 익힌 면은 냉수에 충분히 헹궈 차갑게 만들기-> 홍고초 숙성 비빔장과 잘 비벼주기-> 고소한 참깨 토핑 뿌려 먹기~

그런데 물기를 잘 털어 주는 게 비빔면의 핵심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우동사리를 삶아 건진 후 탈탈 털어 내는 모습을 선보인 적이 있는데 그 장면을 보고 면발의 물기 제거하는 것도 기술임을 깨달았죠. 비빔면 역시 물기를 잘 빼주어야 양념이 잘 묻어 맛있어요. 

처음에 세상에나 소스를 먼저 넣지 않고 참깨 토핑을 먼저 넣어버렸어요. 순간 순서가 바뀌었음을 감지하고 소스를 붓는 누군가의 손~

첫 배홍동 비빔면 있는 그대로 완성~

저는 어릴 때부터 좋아한 비빔면은 삼양 열무비빔면이에요. 무척 매운데 그게 여름에 별미였거든요. 매운 걸 잘 먹지도 못하면서 얼음 깨물어가며 매운맛을 진정시키면서 먹는 그 맛이 있었죠. 배홍동 비빔면은 그런 매콤함은 적은 편이에요. 부드럽게 감기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하지만 전 국민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매운맛이 추가로 출시되어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입니다. 

 

삶은 계란을 언저야 하는데 계란 프라이도 잘 어울려요. 다만 프라이가 하필 예쁘게 안 된 게 흠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골뱅이도 좋아하여 배홍동 비빔면과 골뱅이, 양파 약간 같이 넣어주었습니다. 

배홍동에는 배가 들어갔지만 비빔면에 사과도 잘 어울리기에 사과를 채 썰어 넣고 먹기도 합니다. 

시원 달달한 배

매콤한 홍고추

새콤한 동치미의 조화로운 맛

배홍동 비빔면~

지극히 매운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매운맛이 약할 것이고요. 편한 매운맛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조화로운 양념장이 맘에 쏙 드실 거예요.

 


 

농심 배홍동 비빔면

COUPANG

www.coupang.com

 

 

대한민국 대표 비빔면 3종세트 팔도비빔면 진비빔면 배홍동 신제품 비빔라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Postion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정보

 

똥손도 가능한 키우기 쉬운 수경재배 식물 BEST5.

"아이구, 식물재배에 있어서는 이렇게 똥손일 수가!" 매번 푸릇푸릇, 알록달록한 베란다를 꿈꾸며 키웠던 화초들이 몇 주, 몇 개월을 버티지 못하는 걸 경험하며 그나마 흙보다 처치가 편한 수경

ddaseuon.kr

 

 

 

안면도 가볼만한 곳 볼거리, 체험거리, 먹거리 모음

안면도 가볼만한 곳 볼거리, 체험거리, 먹거리 모음 요즘 여행은 고사하고 근교 나들이도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마음 깊숙한 곳에 눌러 놓은 여행 욕망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그리 멀

ddaseuon.kr

 

 

넷플릭스 예능 추천 '범인은 바로 너' 끊을 수 없었지...

넷플릭스 예능 추천 범인은 바로 너 보게 된 동기 주변에서 넷플릭스 얘기를 많이 했다. 주말에 1박2일, 런닝맨, 뭉쳐야 찬다.(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는 형님... 다시 보기를 통해 5~6개의

ddaseuon.kr

 

반응형

댓글